구글 키워드 검색광고 숨겨진 기능 활용하여 운영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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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위 노출 고정 방법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기업 간 순위 경쟁으로 인해 고정적으로 상위 노출이 되지 않는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노출 순위 영역을 최대한 상단 영역에 고정하기 위해서는 캠페인 > 설정 > 입찰 섹션에서 수정이 필요합니다.입찰유형 노출점유율 선택 > 검색결과 페이지 절대상단 > 100% 여기서 절대상단과 상단이 의미하는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절대 상단: 검색결과 최상단에 위치한 비율 상단: 검색결과 최상단 혹은 하단에 위치한 비율 tip. 절대 상단 100%를 하면 그만큼 CPC 입찰가 높아지므로 반드시 최상단 노출을 원하는 키워드에 한해 캠페인을 따로 만들어 진행해보시길 권합니다.tip. 최대 CPC 입찰가 한도를 설정하면 점유율을 100%로 하더라도 한도금액 때문에 상단 노출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검색 시 노출빈도수 올리는 법 최상단 노출 비중을 높이는 것과는 별개로 절대 상단 혹은 상단 그리고 기타 뒷장 쪽에서도 넓게 포진하고 광고 노출수를 높이기 위해서는 같은 키워드를 일치검색, 구문검색 두 가지로 나누어 등록하는 것입니다.ex. 구두라는 키워드를 하나는 일치 검색으로 등록하고 다른 하나는 구문 검색으로 등록해서 노출 기회를 더 넓히는 개념입니다.이 방법은 실제로 저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클릭당 비용은 낮추면서 노출량은 높이는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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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p. 입찰 형태를 바꾸어 같은 키워드를 2개의 캠페인으로 생성하고 운영 1개의 캠페인에서는 전환 수 최대화로 입찰 가격 설정을 하고 1개의 캠페인에서는 조회수 최대화로 입찰 가격을 설정하고 같은 키워드를 검색해도 다양한 노출 순위 영역에서 고루 분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내가 세팅한 검색 광고 노출량이 너무 낮을 경우 비용만 높이고 보는 방법보다는 위처럼 입찰가 타입을 바꾸는 비용은 세이브하면서 노출량을 높이고 전망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4. 광고 노출 개시 후 데이터 확인 및 분석 방법 광고 설치 이후 광고 노출이 시작하면 가장 중요한 영역입니다.검색 상단 노출 점유율-키워드 검색 시 상단 또는 하단에 보이는%절대 상단 노출 점유율-키워드 검색 시 상단에 보이는%tip. 절대 상단%상단%보다 높게는 안 되며, 해당 수치를 확인하고 입찰 가격을 조정하는 작업을 실시합니다. 절대 상단%를 높이기 위해서는 당연히 입찰 가격을 조금씩 주면서 조정을 하고 줍니다.전환 수-데이터의 가장 중요한 지표인 전환 수, 전환 토지 이용 기준으로 광고 운영 방식을 변경하고 있습니다.4. 평균 세션 시간-사이트에 방문하고 체류한 시간을 나타내는 기본적으로 체류 시간이 길어질수록…자신의 사이트의 관심도가 높아지면 예측합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도움이 되셨다면 스크롤을 조금 더 낮춰주시고 좋아요 부탁드려요! 큰 힘이 됩니다.) 커넥트리는 구글 아즈 파트너스 대리점으로 광고 세팅부터 운영 관리까지 전담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구글애즈 광고 세팅에 대한 오프라인 교육과정도 함께 제공 중이며, 광고 진행 의뢰가 아니더라도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문의주시면 자세한 답변 전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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