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어드센스는, 그것이 초점을 맞추고 있는 틈새와 주제에도 불구하고, 스피디한 웹 사이트의 수익 창출을 가능하게 한다.
블로그, 틈새 웹사이트, 잡지 뉴스나 포럼에 적합한데 이는 특별한 기술력이 필요 없기 때문입니다. 이 서비스는 수요가 있으며 방문자가 당신의 광고 중 하나를 클릭할 때마다 요금을 지불하며, 이 글은 구글 애드슨스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돈을 벌어 사이트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수익화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을 개발할 수 있을까.
●구글 어드센스란?
기본적으로 구글에 의해 만들어진 무료 플랫폼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작은 HTML(광고 코드)를 구현하고 다양한 종류의 광고를 표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코드는 콘텐츠를 모니터링 하고 대상과 관련 광고를 선택합니다. 이것을상황별광고라고합니다. 어떻게 하는 거예요? 광고주들이 입찰할 키워드 세트를 수집한다. 봇은 사용자의 시멘틱 코어와 일치시켜 동일하거나 유사한 키워드를 포함한 광고를 전달합니다.

구글 어드밴스에 대해 여러분이 알고 싶어하는 다음 건 그것이 얼마를 지불하느냐입니다 출판사는 한 광고로 최대 68%의 수익을 남길 수 있다. 예를 들어 키워드의 평균 입찰가는 1달러이므로 68센트는 웹 마스터 계정으로 보내지고 나머지는 구글로 보내진다. Ad Sense 파트너여야 합니다. 따라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발송하고 승인을 기다립니다. 귀하의 사이트는 승인을 보장하기 위해 트래픽, 품질 메트릭 및 기타 매개 변수에 관한 Google Ad Sense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수익측정법
Google Ad Sense의 작동방식 및 특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수익을 측정하는 방법은 CPC, CTR, RPM의 3가지가 있다. 각 계산모델은 해당 공식에 의해 수익을 평가하기 위한 특정계산모델을 특징으로 합니다. 신고시스템이 탑재되어 소득의 대부분을 알려드립니다.
CPC 이 모델은 사용자가 클릭하는 횟수를 총 계산한다. 수집된 키워드가 광고주 경쟁이 부족할 경우 CPC 평균은 0.25달러에 이를 수 있다. 예를 들어 하루 평균 CPC 0.25달러로 100달러를 버는 것이 목표라면 하루 400회(100/0) 클릭해야 합니다.성공시키겠습니다
CTRCTR은 클릭 수를 페이지 뷰 수로 나눈 백분율로 광고를 클릭한 인원수입니다. 예를 들어 1,000페이지 뷰에서 50번의 클릭이 있는 경우 클릭률은 5%입니다. 또, 이 메트릭은 화상의 품질, 위치 및 키워드를 표시하는데 유용합니다.
적절한 CTR 비율은 2%에 도달해야 한다. 평균 CTR은 틈새에 따라 다르다. 이러한 관점으로부터, 가장 수익성이 높은 산업은 전자 상거래, 데이트, 기술, 옹호 및 여행/병원 산업이다.
RPM 구글 어드센스가 RPM 맥락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지 봅시다. 1,000장당 페이지 수익을 의미합니다. 계산은 다음의 공식에 근거한다.
예상 수익을 페이지 뷰 수로 나누고 결과를 1000으로 올립니다. 예를 들어 20쪽뷰로 0.10달러를 번다면 페이지RPM은 ($0.10/20)x1,000=500센트(5.00달러)입니다.
1000명의 방문자가 각각 2페이지를 보고 있다면 모든 페이지에 광고가 있으면 2,000페이지 뷰와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Ad Sense는 1,000개의 임프레션을 계산합니다.
광고 유형
구글 어드센스에 의해 사용되는 광고 형식과 방식은 어떤가? 네트워크는 유연성이 뛰어나고 다양한 유형의 광고를 제공하며, 이용자가 가장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광고는 내용과 페이지 레이아웃과 혼합되어 있어야 합니다.다음 광고 형식을 사용하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광고=이들 광고는 풍부한 미디어 콘텐츠를 표시하지 않고 텍스트 광고만을 특징으로 한다. 예를 들어 160×600 광고는 3, 4개의 광고 세트를 구성한다. 이들 각각에 대해서 별도의 단위가 계획되고 있다.
디스플레이 광고의 디스플레이 광고는 전체 페이지 리더 보드(728 × 90)에서 작은 버튼(125 × 125)까지 다양한 크기로 표시할 수 있는 일반적인 이미지 배너처럼 보입니다.
리치 미디어의 카테고리에는 HTML, 플래시, 비디오 및 기타 고급 디지털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다양한 광고 세트가 포함됩니다.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사용자들의 반응을 이끌어 내기 위해 다양한 묘기를 선보일 수 있기 때문에 광고와 상호작용을 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심지어는 방문자들의 활동을 추적하는 지표도 있다.
애니메이션 이미지의 이 유형은 광고 내에 표시되는 그래픽 동적 사진을 취급합니다. 애니메이션은 30초 이상 지속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든 이미지는 적절하고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다른 구글 표준을 충족해야 한다.
링크 단위의 링크 광고는 링크 단위 자체가 실제로 받아들여지는 의미의 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일어납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방문자는 광고주의 페이지로 향하게 될 것이다. 링크는 상하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일부 출판사는 모바일 기기에 수평 링크 광고를 표시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우려하기도 한다. AdSense를 모바일용으로 최적화하기 위해 기기의 요구사항에 따라 스스로를 조정할 수 있는 응답 링크 광고가 개발되었습니다.
광고를 실행할 수 있는 최상의 전략이라고 한다면 구글 AdSense를 사용해서 계정에서 이런 숫자를 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각 광고 유형은 고유한 사양과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결론 지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그것들을최대한활용하기위해서는여러분은효과적인전략을개발할필요가있습니다. 가능한 한 가장 높은 수입을 얻기 위해서는, 아래의 권장에 따라 주세요.
올바른 배치 선택의 사실 방문객은 클릭이 필요할 만큼 광고를 볼 필요가 없기 때문에 광고를 눈앞에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편리한 네비게이션을 제공하고 광고와 상호 작용하기 쉽도록 콘텐츠를 구성해야 한다.
색상에 집중하는 구글 AdSense 최적화에는 색 구성표를 작성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먼저웹사이트의색상은콘텐츠와관련이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행지의 틈새 지역에서는, 검정, 빨강, 그 외의 「순수한」색이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색은 비슷하거나 대조적일 수 있지만 항상 웹사이트의 요소와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일반적인 규칙은 지배적인 색상과 보완적인 색상을 선택하고, 계획을 세우고 배경을 선택하여, 사이트의 올바른 위치에 색을 사용하는 것이다.
CTA와 함께 작업 AdSense를 빠르게 최적화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CTA를 통해 좋은 사용자 반응을 유발하고 변환을 강화할 수 있는 충분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상담내용을잘읽으면조치준비를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장기간 연기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따라서 광고를 CTA 밑에 두는 것이 현명한 해결책이다.
중간 결과 확인 추가를 배치한 후에는 결과를 추적하여 Google Adsense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AdSense 수익을 최적화하기 위해 전혀 생산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가만히 있으면 황금비가 안 온다.아무리 훌륭한 환경이라 해도 광고의 높은 전환을 보장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유저의 요구를 예측하는 것은 어려운 게임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운영, CTA, 디자인 및 기타 광고 구성 요소를 개선해야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고의 Word Press 주제 선택의 중요한 순간 중 하나는 Ad Sense용 Word Press를 최적화하는 것인데 이는 올바른 WP 주제를 선택함을 의미한다(이 주제에는 CTR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플러그인이 포함된다). 최고의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은 어드센스 광고 관리를 위해 만들어지며 어드센스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주제의 특별한 변경을 없앤다.
사용자가 광고를 차단하지 않도록 합니다.독자들이 당신의 광고를 자르고 싶어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의 증가는 수익 손실을 부채질한다. 그러나 사용자 중 77%는 모든 광고를 차단하지 않고 필터링하기를 선호한다. 따라서 블록의 비율을 줄이는 것이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용자가 광고를 차단하는 것을 막기 위한 간단한 규칙이 몇 가지 있다. 무엇보다도 광고는 내용을 지배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둘째, 사용자의 요구와 불만 사항에 대응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안티애드블록 플랫폼을 애드블록 분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드블록 분석에서는 여러 옵션을 제공하여 사용자 애드블록 소프트웨어를 줄임으로써 AdSense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내용을 한 페이지로 분할하여 새로운 웹 사이트의 첫 페이지를 넘지 않는다. 내용이 한 페이지에서 여러 페이지로 실행되는 경우, 첫 페이지에서 중지하고자 하는 독자의 염원을 존중하기 위해 긴 읽기를 완전히 로드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구글 애드센스의 모범 사례의 하나로서 페이지 뷰를 늘리는 것이 훨씬 많은 광고 인상을 암시해 트래픽 통계를 향상시킨다.
SEO 전략 사용 CTR 및 CPC를 늘리기 위해 SEO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SEO는 구글이 블로그 광고를 걸러내는 데 도움이 되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한다. 키워드는 독자로부터의 질문을 반영하는데, 이것이 그들이 당신의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높은 가장 많은 트래픽과 가장 관심이 있는 사용자를 불러들이는 이유이다.
광고 배치 방침에 대해 알아보는 플랫폼 배치 방침 및 AdSense 규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몇 가지 타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실수로 인한 클릭을 방지하고 완벽한 배치를 제공하며 허용되지 않는 구현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연스럽게 클릭할 수 있어 웹사이트 참가자들의 실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잘못 클릭하는 것을 방지합니다.잘못 클릭되는 클릭은 무엇인가요?최소한으로 억제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위치를 잘못 선택하면 잘못된 클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이런 클릭을 제거하기 위한 자체 알고리즘을 갖고 있기 때문에 어드센스로 돈을 벌기는 쉽지 않을 것이다.
광고가 이미지 가장자리에 너무 가까이 와 있는 경우에도 관련 클릭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웹 페이지를 탐색할 때 사용자가 실수로 클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미지 가운데에 클릭 버튼을 설계해야 됩니다. 숨겨진 클릭 버튼은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없기 때문에 구글은 특정 기간 화면에 광고가 표시돼야 하며 일정 시간이 지나야 광고를 열 수 있음을 보여주는 시간대를 설정한다.
일부 출판사는 자사 광고를 클릭하여 이 방법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계정을 몇 번 클릭한다고 해서 계정이 금지되는 것은 아니지만, 고의로 클릭이 계속된다면 문제가 발생할 것이 분명합니다. 만약, 실제로 방문자가 이러한 비정상적인 활동 증가를 가져오는 경우는, 교통량 분석을 통해서 어카운트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절한 광고배치 보장 광고와 결합되지 않으려면 콘텐츠가 눈에 띄어야 한다. 자세히 알기 위해 읽기, 도움이 되는 팁 등의 힌트 뒤에는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그 광고는 조언이나 추천이 아니라 그 자체가 순수 광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