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는 고객이 뽑은 최애 메뉴 투표 결과 1위는 ‘오리지널 폭립’이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빗프스포ー크리브은 두터운 부드러운 살코기에 달고 진한 특제 바비큐 소스가 깊이 배인 것이 특징이다.2위는 “훈제 연어”이다. 국내에서 연어가 대중화되지 않은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빕스는 초기부터 훈제 연어를 선 보이며 현재까지도 고객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5년간 빕스 훈제 연어의 섭취 량은 약 1만톤에 이른다.”1997스테이크”는 다시 출시 2개월에서 3위에 올랐다. 1997스테이크는 빕스 25주년을 기념하고, 초기의 전 연령층에서 큰 사랑을 받은 불고기 맛의 스테이크를 재해석한 메뉴이다. 초기의 VIPS의 대표 음식인 만큼 다시 발매하자마자 고객의 관심이 지속된 것으로 분석된다.VIPS는 모잠비크 메뉴 순위 발표를 기념하고 10일까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 앱”요리사 고(CHEFGO)”을 통해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위 3개의 메뉴로 구성된 “VIPS베스트 세트”를 배달·선택 메뉴로 선 보이며 해당 메뉴 주문시에 사용 가능한 “시그네 차 훈제 연어 샐러드”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요리사 고 시장에서는 포크 부, 연어, 1997스테이크 밀 키트를 비롯한 빕스 간편식을 최대 33%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출처:빕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