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철도 건설 박차 15개 사업에 올해 2조1300억원을 투입한 신분당선(강남~선사) 28일 개통, 수도권 어디서나 30분대 주파를 위해 총력 1899년 경신선을 시작으로 집전선 개통까지 전체 사업 규모 30조에 달한다.

인철발 KTX 직결사업 수월발 KTX 직결사업 수도권고속철도(수서~평택) 신안선 복선전철 GTX-A 대곡~소사복선전철 인덕원~동탄복선전철 월곶~판교복선전철 삼성~동탄광역급행철도 동두천~연천복선전철 경위안선 철도복원수인선 복선전철 GTX-C 15개 철도건설사업비 투입 지역경제 활성하 마중물 역할 GTX-B 노선은 어디로 갔는지 깔끔하게 보이지 않는다.안타깝다.
원본을 찾아봤는데 희미하게 보여.정말 공무원들 너무해..(´;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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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자사업이 5개 있다.
이것도 흐리다.왜 이러지?당고개에서 진접선 복선전철 용산에서 강남복선전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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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에서 평택까지 건설사업의 평태가 좋은지 수서가 좋은지
하나하나 찾아봐야 하는데 시간이 없어.모두 찾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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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공부만 해도 며칠은 해야 한다.철도 정리만 해도 몇 강은 나올 것이다.
B노선은 어디로 간거야 F노선까지 나왔는데…ㅎㅎㅎ

B노선은 삼성역을 통과하지 않잖아, 이게 문제야.이거 다 정리해서 강의해주시는 분… 후후후후 이것만 알고 있어도 투자는 쉽네.먼 미래지만 땅이든 아파트든 상가든 철도를 따라… 지역에 따라… 공부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