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철도 건설 박차 15개 사업에 올해 2조1300억원을 투입한 신분당선(강남~선사) 28일 개통, 수도권 어디서나 30분대 주파를 위해 총력 1899년 경신선을 시작으로 집전선 개통까지 전체 사업 규모 30조에 달한다.
인철발 KTX 직결사업 수월발 KTX 직결사업 수도권고속철도(수서~평택) 신안선 복선전철 GTX-A 대곡~소사복선전철 인덕원~동탄복선전철 월곶~판교복선전철 삼성~동탄광역급행철도 동두천~연천복선전철 경위안선 철도복원수인선 복선전철 GTX-C 15개 철도건설사업비 투입 지역경제 활성하 마중물 역할 GTX-B 노선은 어디로 갔는지 깔끔하게 보이지 않는다.안타깝다.
원본을 찾아봤는데 희미하게 보여.정말 공무원들 너무해..(´;ω;))
민자사업이 5개 있다.
이것도 흐리다.왜 이러지?당고개에서 진접선 복선전철 용산에서 강남복선전철
수서에서 평택까지 건설사업의 평태가 좋은지 수서가 좋은지
하나하나 찾아봐야 하는데 시간이 없어.모두 찾아보자
철도 공부만 해도 며칠은 해야 한다.철도 정리만 해도 몇 강은 나올 것이다.
B노선은 어디로 간거야 F노선까지 나왔는데…ㅎㅎㅎ
B노선은 삼성역을 통과하지 않잖아, 이게 문제야.이거 다 정리해서 강의해주시는 분… 후후후후 이것만 알고 있어도 투자는 쉽네.먼 미래지만 땅이든 아파트든 상가든 철도를 따라… 지역에 따라… 공부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