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저렴한 제주도 렌트카 이용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저렴한 제주도 렌터카 이용글 & 사진: 초록바다 최양훈 / 촬영일: 2022년 11월 7일

최근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다가 3박4일간 타는 렌터카를 ‘제주 렌터카 가격비교앱’을 통해 저렴하게 이용했다.앱 사용 방법과 이용 과정, 제주도 렌터카 여행지와 함께 리뷰를 남겨본다.

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어플 카모아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에서 ‘카모아’로 검색하고 설치 후 제주 렌터카 가격비교 앱을 실행해 검색할 수 있다.스마트폰뿐만 아니라 PC로도 가능하다.제주렌터카 가격비교 앱: 카모아

까모아 – 제주렌터카/전국렌터카 가격비교 1위 앱 제주렌터카부터 서울/경기, 괌/사이판렌터카, 부산렌터카, 여수렌터카 등 전국렌터카 가격비교 1위 까모아! carmore.kr

위 링크를 클릭하거나 스마트폰에서 ‘카모아’ 앱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화면이 나온다.제주도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다.

날짜와 시간을 누르고 나오는 달력 화면에서 선택하면 된다.선택이 잘 됐는지 확인하는 게 좋겠어.

이후 왼쪽 상단 차종을 선택하면 된다.그러면 수십 대의 차종이 가격대별로 검색된다.

우리는 SUV를 선택한 후 EV6 롱레인지를 선택했다.나이와 보험을 선택하면 되지만 보통은 완전히 자차하면 된다.이렇게 한 후 예약 버튼을 눌러 결제하면 예약이 이뤄진다.

앱 하단에 이벤트 버튼이 있는데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참고해달라.월런트도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 이용할 수 있다.예약 후 날짜가 다가오면 문자로 인수 방법과 장소를 알려준다.

1. 제주공항 도착 & 렌터카 인수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공항2 제주국제공항

김포에서 출발한 지 1시간 만에 제주국제공항에 도착했다.기다리는 것까지 합치면 시간은 훨씬 걸리지만 그래도 비행기는 확실히 빨랐다.

캐모아에서 날아온 문자메시지를 확인하고 제주렌터카 주차장으로 이동했다.몇 번 구역인지 자세히 나와 있어.다른 분들도 주차장에서 제주도 렌터카를 타기 위해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다.여행 시 제주렌터카는 필수라고 할 수 있다.잠시 기다리자 셔틀버스가 와서 렌터카가 있는 곳으로 빠르게 이동시켜줬다.대부분의 제주 렌터카는 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다.이렇게 회사에 도착해 차를 인수받아 여행지로 출발했다.참고로 렌터카 업체는 카모아 앱에 입주해 있는 개별 업체다.따라서 독립된 상호를 사용하고 있다.가격이 조금 나와도 우리는 EV6 전기차를 타봤다.디젤만 타고 이거 타니 너무 조용하고 힘도 좋아서 잘 됐다.유지비도 매우 저렴해 차량 대여 비용에서 절약됐다.평소 타보고 싶었던 차들을 제주 렌터카 가격비교 앱 ‘카모아’를 통해 저렴하게 탈 수 있는 기회가 됐다.제주도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도 이용 가능하고 첫 가입 시 쿠폰도 많이 주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6시간 이상이면 쏘카보다 저렴하니까 참고해줬으면 좋겠어.2. 제주레일바이크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연느니오름로 641 전화 : 064-783-0033제주도 렌터카 추천 첫 번째 여행지로 우리는 동쪽에 있는 레일바이크를 타러 갔다.이곳은 일반적인 레일바이크와는 달리 전동식이어서 매우 신기하고 재미있었다.2명부터 4명까지 탑승할 수 있는데 일행과 함께 제주도의 자연을 만끽하며 달리는 재미가 컸다.한 바퀴 도는 데 총 4km 정도 걸렸고 소요 시간은 35분 정도였다.출발 시 페달을 한 번만 하면 모터에 의해 자동으로 진행됐다.억새가 우거진 아름다운 곳을 완행열차를 타듯 덜컹거리며 신나게 달려갔다.제주의 낭만과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덮개가 씌워져 있어 바람이 불든 비가 오든 신경쓰지 않고 탈 수 있다.특히 겨울철에도 바람을 막아줘 전천후 탈 수 있는 멋진 레일바이크다.3. 절물자연휴양림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명림로 5841995년 7월 문을 연 절물자연휴양림에도 가봤다.이곳에는 수령 30년 이상 된 삼나무가 빽빽이 자라고 있는 곳이다.300만㎡로 매우 넓은 곳이지만 소나무와 사슴벌레 등도 분포하고 있다.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나무데크로 만든 산책로가 있어 걸어봤다.우리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수목을 즐기기 위해 찾고 있었다. 빽빽하게 자란 나무는 하늘 높이를 모르고 자라고 있다.산책로는 숲을 따라 굽이굽이 나 있어 걷는 재미를 더해준다.조금만 올라가면 나무로 조각된 작품들과 다양한 시설들을 만날 수 있다.상부에는 절물오름이 나오는데 해발 650m 기생화산으로 말굽 모양의 분화구가 형성되어 있다.등산로, 순환로, 전망대, 캠핑장 등과 어린이 놀이터, 민속 놀이터, 체력 단련 시설 등 여러 시설이 있다.4. 제주허브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동오름로 170표선면 표선리에 있는 허브 재배 식물원인 제주 허브원도 가봤다.환경적,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여 노지에서 허브를 무농약을 재배하여 생산하고 제품을 전시, 판매하기도 하는 곳이다.제주 허브원은 26,000여 평의 원에 150여 종의 허브와 야생화, 그리고 산책로와 아름다운 정원, 카페, 체험 공간, 귤 체험 농장 등이 있다.가을이 되면 핑크뮬리와 팜파스 등 가을을 알리는 식물이 자라 방문객들을 매료시킨다.지금은 모르겠지만 우리가 갔을 때는 핑크뮬리는 완전히 장관을 이루고 있었다.언덕이 있는 산토리니 종탑에도 안개 같은 핑크뮬리가 피어 눈을 즐겁게 했다.이곳에도 팜파스가 중간에 피어 동산을 더욱 아름답게 물들였다.계절마다 다양한 허브와 함께 꽃이 피는 이곳은 자연과 인간이 하나 되는 휴식 공간을 제공해 준다고 한다.이외에도 실내 정원 하우스 가든과 사타, 풍차 전망대, 야외 라벤더 광장과 연인의 숲 등 다양한 테마 공원으로 조성되어 있었다.5. 새별오름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이외에도 제주도 렌터카를 타고 3박 4일을 여행했는데 그 중 인상적이었던 새별오름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본다.해발 519.3m 높이의 오름에 오르는데 매우 가파른 곳이었다.힘들게 2030분쯤 오르자 정상이 나왔다.새별오름은 대부분 민둥산으로 나무는 거의 보이지 않고 억새만 산 전체에 가득 차 있었다.아마도 예로부터 들불 축제를 위해 불을 피워 나무는 거의 남아 있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그러나 가을에 수많은 억새들이 하늘거리는 하얀 손짓은 장관이다.제주도를 이 시기에 찾는 사람이라면 꼭 오를 만한 곳이다.일몰이 다가오자 풍경은 더욱 극적인 모습으로 변해갔다.제주도를 이 시기에 찾는 사람이라면 꼭 오를 만한 곳이다.일몰이 다가오자 풍경은 더욱 극적인 모습으로 변해갔다.제주국제공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공항로 2 제주국제공항제주레일바이크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연느니오름로 641 예약절물자연휴양림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명림로 584제주허브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동오름로 170 예약새별오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새별오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새별오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