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동문구완구시장 ; 동대문 문구완구도매 여기는 꼭 들어오기~

시간이 멈춘 듯한 그곳의 작은 즐거움이 있는 곳 창신동 문구완구시장에 다녀왔습니다.더워지기 전 서울여행 : 시간이 멈춘 공간을 찾아다니는 샤랄라입니다.저번주에 신발가게에 일이 있어서 가서.. 들르게 된 창신동 문구완구시장입니다.

보통은 신발 가게에 들렀다 갈 때 새벽에 움직여서 뒷골목을 지나가지 않았어요.새로운 길을 찾았어요.보통 창신동대문구 완구시장 방문 시 지하철 1호선을 이용하여 동대문역이나 동묘역을 이용합니다.목적은 창신동 문구 완구 시장뿐…이라는 것은 그 선택이 맞습니다.하지만 청계천에서 동대문종합시장 등 구석구석을 둘러보려면 길을 미리 체크해두는 것도 좋아요.

창신동문구 완구시장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52길 36 동대문상가 C동 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319 신당역 10번출구 서울특별시 중구 흥인동

내가 다니는 길로 위치를 설명할게요.창신동 문구완구거리 뿐만 아니라 청계천과 동대문, 신발상가 헌책방거리, 패션광장 등.. 알아가면 더욱 즐거운 동대문투어입니다.지하철 6호선 신당역에서 하차하여 10번 출구로 나와 쭉 가시면 디엇, 청평화시장이 있습니다.여기서 주의사항은 꽤 걸어요. 각오하고 시작하는 게 좋겠어요.청계천 건너 우리은행 앞으로 올라가면 조류가 있어요. 관상용 새를 파는 곳이 죽 늘어서 있고, 그 앞에 신발 가게 사이로 이정표가 보입니다.바닥도 한번씩 확인해주세요. 타요, 가니, 로기둔, The Little bus 꼬마버스타요 친구들이 보여요. 바닥에서 이것들이 확인되면 완구시장 근처인 셈입니다.

동묘역이나 동대문역에서 하차하시면 훨씬 가깝습니다.그런데 청계천을 볼 수 없잖아요.그 밖에도 재미있는 것이 많은 동대문 투어를 원한다면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에서 출발하는 것도 좋아요.여기서 포인트는 청계천까지 내려가서 양쪽으로 구성된 다양한 볼거리에 집중하세요.청계천 신발도매상가 C동, 저는 신당역에서 디엇, 청평화에 들렀다가 다시 신발상가를 지나갔습니다.그 후 창신동 문구완구시장에 들어간 플랜입니다.창신동 문구완구시장의 간단한 방법으로는 지하철 1호선 동대문역 하차 4번 출구로 나와 직진 3분 이내에 독일 약국이 있습니다.그 독일 약국을 끼고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어쩌다 유명해진 승진완구는 독일 약국에서 잠시 들어와야 해요.청계천 신발도매상가 C동, 저는 신당역에서 디엇, 청평화에 들렀다가 다시 신발상가를 지나갔습니다.그 후 창신동 문구완구시장에 들어간 플랜입니다.창신동 문구완구시장의 간단한 방법으로는 지하철 1호선 동대문역 하차 4번 출구로 나와 직진 3분 이내에 독일 약국이 있습니다.그 독일 약국을 끼고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어쩌다 유명해진 승진완구는 독일 약국에서 잠시 들어와야 해요.그리고 도매상가라서 현금을 가져가시는게 좋겠어요.승진완구처럼 큰 곳은 카드도 받아요. 가격대는 인터넷 최저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그래도 쇼핑하는 재미가 있죠.큰 매장 위주로 보기보다는 옛날 학교 앞 문구점을 생각하면서 작은 문구점 위주로 보세요.은근슬쩍 깎아주는 센스와 구수한 한마디가 오가는 곳입니다.초등학생 자녀가 있다면 같이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하지만 개미지옥이니 참고하세요.그리고 도매상가라서 현금을 가져가시는게 좋겠어요.승진완구처럼 큰 곳은 카드도 받아요. 가격대는 인터넷 최저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그래도 쇼핑하는 재미가 있죠.큰 매장 위주로 보기보다는 옛날 학교 앞 문구점을 생각하면서 작은 문구점 위주로 보세요.은근슬쩍 깎아주는 센스와 구수한 한마디가 오가는 곳입니다.초등학생 자녀가 있다면 같이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하지만 개미지옥이니 참고하세요.문구, 완구는 없는 게 없고 다 있어요.이곳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문구완구도 출신이 다양하거든요. 지우개 하나도 일본에서 만들어 온 것, 중국에서 만들어진 것 등 오래 전에 들렀을 때는 건담프라 모델만 사서 돌아오곤 했습니다.지금은 그 종류도 다양해서 볼거리가 더 업그레이드 되었네요.아무래도 제 관심사가 더 넓어진 탓이겠죠.문구, 완구는 없는 게 없고 다 있어요.이곳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문구완구도 출신이 다양하거든요. 지우개 하나도 일본에서 만들어 온 것, 중국에서 만들어진 것 등 오래 전에 들렀을 때는 건담프라 모델만 사서 돌아오곤 했습니다.지금은 그 종류도 다양해서 볼거리가 더 업그레이드 되었네요.아무래도 제 관심사가 더 넓어진 탓이겠죠.순간순간이 재미있고 신기한 장난감 천국이었어요.시즌이 좀 지난 것도 여기서는 구입할 수 있어요.제가 좋아하는 플레이모빌, 최신 레고 마블 엔드게임, 최근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절정인 LOL 서프라이즈도 시리즈별로 모두 구매 가능했습니다.순간순간이 재미있고 신기한 장난감 천국이었어요.시즌이 좀 지난 것도 여기서는 구입할 수 있어요.제가 좋아하는 플레이모빌, 최신 레고 마블 엔드게임, 최근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절정인 LOL 서프라이즈도 시리즈별로 모두 구매 가능했습니다.순간순간이 재미있고 신기한 장난감 천국이었어요.시즌이 좀 지난 것도 여기서는 구입할 수 있어요.제가 좋아하는 플레이모빌, 최신 레고 마블 엔드게임, 최근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절정인 LOL 서프라이즈도 시리즈별로 모두 구매 가능했습니다.순간순간이 재미있고 신기한 장난감 천국이었어요.시즌이 좀 지난 것도 여기서는 구입할 수 있어요.제가 좋아하는 플레이모빌, 최신 레고 마블 엔드게임, 최근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절정인 LOL 서프라이즈도 시리즈별로 모두 구매 가능했습니다.순간순간이 재미있고 신기한 장난감 천국이었어요.시즌이 좀 지난 것도 여기서는 구입할 수 있어요.제가 좋아하는 플레이모빌, 최신 레고 마블 엔드게임, 최근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절정인 LOL 서프라이즈도 시리즈별로 모두 구매 가능했습니다.순간순간이 재미있고 신기한 장난감 천국이었어요.시즌이 좀 지난 것도 여기서는 구입할 수 있어요.제가 좋아하는 플레이모빌, 최신 레고 마블 엔드게임, 최근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절정인 LOL 서프라이즈도 시리즈별로 모두 구매 가능했습니다.순간순간이 재미있고 신기한 장난감 천국이었어요.시즌이 좀 지난 것도 여기서는 구입할 수 있어요.제가 좋아하는 플레이모빌, 최신 레고 마블 엔드게임, 최근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절정인 LOL 서프라이즈도 시리즈별로 모두 구매 가능했습니다.창신동 문구완구시장에서 제가 구입한 것은 핑크퐁 비누방울, 저혼자 사는 비행기, 바비형 지우개, 물풍선 등이 있습니다.아이들과 놀 것을 준비해 왔더니 기뻤어요.워낙 많은 것들이 있어서 고르기 어렵지만 확실한 목표를 가져가면 최저가에 잘 구입할 수 있습니다.물론 인터넷 구매가 더 저렴한 것도 있습니다.집집마다 특징이 있거나 같은 물건이라고 해도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보시는 것이 쇼핑 포인트입니다.스파이더맨 수저+젓가락+수저케이스 구입, 요즘 마블에 빠져있는 5살 아들을 위해 스파이더맨 굿즈를 샀습니다. <스파이더맨 수저+젓가락+수저케이스> 언니의 핑크색만 들고 다니며 스파이더맨 수저세트를 너무 사랑하게 될 아이를 생각하는 제가 행복해집니다.!스파이더맨 수저+젓가락+수저케이스 구입, 요즘 마블에 빠져있는 5살 아들을 위해 스파이더맨 굿즈를 샀습니다. <스파이더맨 수저+젓가락+수저케이스> 언니의 핑크색만 들고 다니며 스파이더맨 수저세트를 너무 사랑하게 될 아이를 생각하는 제가 행복해집니다.!그 외에도 시장답게 오락과 음식이 있습니다.하지만 그 음식이라는 것이 문구점용 추억의 음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아폴로, 정득, 캐러멜 등~ 다양한 추억의 음식도 판매하고 있습니다.그 외에도 시장답게 오락과 음식이 있습니다.하지만 그 음식이라는 것이 문구점용 추억의 음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아폴로, 정득, 캐러멜 등~ 다양한 추억의 음식도 판매하고 있습니다.동대문시장을 돌아다니면서 최근 느낀 것은 종류가 더 다양해졌다는 것과 한국인뿐만 아니라 한국 구석구석까지 외국인 자유여행자도 많아졌다는 것…!! 여행이라는 것이 이렇게 소박한 곳에서 오는 기쁨도 있으니 여러분도 시간을 내서 한번 들러보세요.삶이 있는 곳 창신동 완구문구시장이었습니다.삶이 있는 곳 창신동 완구문구시장이었습니다.삶이 있는 곳 창신동 완구문구시장이었습니다.삶이 있는 곳 창신동 완구문구시장이었습니다.삶이 있는 곳 창신동 완구문구시장이었습니다.마지막으로 음식입니다.딱히 먹을만한 곳이 문방구 시장 안에는 없어요.그래서 다시 청계천에 와서 두산타워 쪽에서 먹을 것을 찾거나 시장 밥을 먹고 싶다면 동평화패션타운 바로 뒷골목에 맛있는 식당들이 많아요.24시간 영업하는 곳도 많기 때문에 집밥이 생각나면 맛집거리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동평화 먹자골목 서울특별시 중구 마장로1길 28, 우리도 샌드위치를 먹고 형제간에서 낫곱을 먹고 왔습니다.날씨 좋은 날… 서울 나들이…동대문 투어 즐거웠네요.꼭 한 번 들러 보물을 찾고 싶은 곳, 창신동 문구완구시장이었습니다.#서울여행 #국내여행 #창신동대문완구시장 #동대문완구시장 #서울나들이 #대한민국구석 #시장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