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코칭센터/삼성간호학원]CS교육자료☆FAMILY☆

경청자료&고객응대시꼭지켜야할9가지핵심.직무상고객응대가많은분들과직원들의CS교육,고객응대교육에활용하는CS교육자료입니다.경청의 구체적 표현법 FAMILY Friendly 상황에 맞는 표정으로 듣는다.Attention 다른 동작은 멈추고 상체를 조금 숙여 메모를 하면서 묻는다.Me,too중간에동감표현을하면서듣는다.Interest 질문과 복창으로 관심을 보이며 듣는다.Look 상대를 바라보며 묻는다.You are centered 상대방의 입장에서 듣는다. 경청을 통해 고객과의 대화의 첫 단계를 마치면 고객과의 대화, 반드시 지켜야 할 9가지 핵심 요소입니다.1. 상대방의 눈을 보면서 말하기 2. 상대방의 말을 들은 후 말하기 3. 말투에 변화를 준다 4. 표준어를 사용한다 5. 적절한 미소 6. 신체언어를 활용한다 7. 유머와 위트를 활용하라 8.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다 9. 요점은 다시 한 번 반복한다 #CRM, #기획, #스포트, #생활, #지혜, #행복, #CRM, #온라인교육, 강의, #행정, #DISC, #사례, #인사, #경영, #마인드 #조직 #조직 #조직 #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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