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편) 중요한 자리에 올라서다. 알바의 시작 그리고 정보관리기술사 공부를 하다.

중요한 자리에 오르다. 나는 점을 좋아한다. 그래서 생각보다 잘 점의 집에 가자. 그리고 들어 보자. 나는 어떻게 됩니까?좋은 이야기가 나오면 마냥 기쁠. 이 전 강원 스님에 점을 했다.-그분의 말씀이…매우 크게 한번 잘못이 있다. 그러나 실현하는 “이라고 말했다.정말 유령처럼 맞았다. 정말로 큰 잘못이 있었다. 사실 이 일이 잘 되지 않으면 제가 받는 스트레스는 상상이다. 즉, 저는 … (11편) 중요한 자리에 올라서다. 알바의 시작 그리고 정보관리기술사 공부를 하다.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