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외제차유리 교체 교환 하지않고 저렴하게 유리복원 수리하기

안녕하세요! 차량유리복원 전문가 마이스터 이팀장입니다.국산차와 달리 수입차, 외제차의 경우 작은 부품 하나만 교체해도 비용이 몇 배 더 많이 쓰입니다.그중에서도 자동차 앞유리도 마찬가지인데요.자동차 앞유리는 이중접합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차량 옵션 기능에 따라 HUD, 차음 Glass, Solarglass, 레인센서 등 다양한 기능의 차이로 인해 같은 차종이라도 등급에 따라 유리 교환, 유리 교체 비용의 차이가 크게 발생합니다.오늘은 김해외제차 유리 교환유리를 교체하지 않고 저렴하게 유리 복원으로 크랙을 수리한 레인지로버 차량 시공 후기를 알려드립니다.

레인지로버 앞유리는 일반 수입차와 달리 앞유리에 열선이 전체적으로 들어가 있어 앞유리 가격이 상당히 비싼 부품입니다.작은 돌빵, 크랙 때문에 차량 앞 유리를 모두 교체할 수 없으며, 차주는 유리 복원 수리를 결정했습니다.그래도 다행히 유리 돌빵이 발생한 곳이 운전석 쪽이긴 하지만 시야에서 잘 보이지 않는 곳이라 큰 문제가 없는 위치였습니다.

전체 크랙 크기는 1cm 정도의 작은 크랙이었지만, 차주는 이전에 이런 돌빵을 방치하던 가금류가 길어지면서 유리 교체를 한 경험이 있어 빨리 처치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이 기사를 읽는 운전자분들도 작은 돌빵이라고 무시하고 방치하지 마시고 하루빨리 수리하면 크랙 내부로 오염물질이 유입되지 않기 때문에 깨끗하게 복원할 수 있으며 크랙 진행을 억제하기 위해서는 미리 수리를 해두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크랙의 위치와 크기를 가늠하여 침투성이 좋은 레진 용액으로 돌빵 수리를 해드렸습니다.레진 주입을 하기 위해 인젝터 장비를 타격 가운데 설치한 후 서서히 저압력으로 용액을 밀어 넣습니다.

자동차 유리 복원 작업은 수리를 진행하는 기술자의 실력, 노하우에 따라 많은 차이가 생깁니다.깨진 틈에 레진을 채워 자외선으로 굳히면 재작업이 불가능한 수리 과정이므로 첫 작업부터 제대로 된 방법을 적용하여 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미세한 유리 균열 틈으로 점성이 있는 레진을 주입할 때는 전용 주입 장비의 사용이 반드시 필요합니다.또한 조금이라도 빈틈없이 레진을 채우기 위해서는 작업자의 손기술도 필요합니다.11년 넘게 깨진 차량 유리 수리를 진행해온 마이스터 이 팀장은 체계적이고 숙련된 기술로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드립니다.

내부에 주입된 레진은 UV 경화기를 사용하여 신속하고 확실하게 단단히 굳힙니다.수리를 진행한 부위를 제외한 불필요한 부분은 단면도로 표면을 정리합니다.

유리 복원의 마지막 과정은 유리 광택입니다.돌에 부딪힌 유리 표면은 강한 충격으로 표면이 파여 찌그러진 부분이 있습니다.이 부위는 특수 레진으로 표면을 다시 채우는데 미세한 색상 차이로 인해 얼룩 같은 상처가 남습니다.유리 광택 작업으로 투명도를 최대한 높이는 공정을 진행하면 모든 복원 과정은 완성됩니다.이번 레인지로버 차량의 유리 복원은 약 25분 만에 돌빵 수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작업 후 사진에는 흔적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모습이지만 실제 현장에서 육안으로 보면 미세한 상처는 보일 수 있습니다.유리 복원 작업 특성상 100% 완벽하지 않으며 이물질 유입 상태, 크랙 크기/형태에 따라 복원률 차이가 있습니다.이 정도면 자동차 유리를 교체하지 않고 복원할 가치가 있지 않나요?물론 차량 유리 교체 가격보다 매우 저렴한 수리 비용으로 빠른 시간 내에 돌빵 수리를 마칠 수 있습니다.김해외제차 유리 교환유리 교체없이 복원수리를 원하시면 마이스터 이팀장님께 연락주세요.마지막으로 작업 전, 작업 후 사진을 비교하면서 레인지로버 돌 펑크 랙 수리를 마칩니다.상담이나 문의는 문자로 파손사진, 파종, 계신 곳을 알려주세요.문자 내용 확인 후 작업 가능 여부, 수리 비용, 작업 가능 시간 알려드리겠습니다.상담이나 문의는 문자로 파손사진, 파종, 계신 곳을 알려주세요.문자 내용 확인 후 작업 가능 여부, 수리 비용, 작업 가능 시간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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