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교통사고 사망자가 높은 이유 (#OECD상위랭커 #교통사고사망자 #안전운전)

안녕하세요 에이테스톤입니다. 힐팅 바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하고 있습니까?오늘은 대한민국의 불명예 OECD 사고사망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꽤 어렵고 무거운 주제이지만 꼭 말씀드리고 싶었던 부분입니다. 2013년도 OECD 국가 자동차 1만대당 교통사고 사망자 수 1위. 왜 한국은 사망자 수가 높을까.2013년 불명예 1위, 2018년 칠레와 헝가리에 1위 2위 양보… 국가는 사고 사망률을 줄이기 위한 목표를 세우고 세부적으로 기획·관리하고 있습니다. 1. 어린이보호구역 확대 2. 도심지 속도제한 3. 고령운전자면허 자진반납 등을 통해 상당히 감소하는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통계를 보면…@@@en:https://www.index.go.kr/potal/main/EachDtlPageDetail.do?idx_cd=1614서서히 줄어드는 통계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2019년 기준 3349명 OECD 선진국에 비해 2배 이상 높은 수준입니다.(독일, 일본 등)경제발전에 따른 자연스러운 증가는 이해하지만 선진국에 진입함에 따라 관리해야 할 항목 중 하나입니다. 안전한 나라를 싫어하는 국민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우리나라는 사망자 수가 높은 것일까.우리뿐만 아니라 여러분도 생각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대표적으로 운전면허 간소화가 주된 원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중국:63시간,일본:60시간,캐나다:연습면허후임시1년,독일:운전연수만(90분12회),자동차본일열고시험한국의13시간통계에서도나타납니다.2020년 광역시도별 교통사고어느 지역이 사고 건수, 사망자 수, 부상자 수가 높은가요?TAAS 교통사고 분석 시스템의 통계 자료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증가하는 렌터카 교통사고 비율…역주행??? 이해할 수 없는 사고는 왜 일어나는 걸까요? (매년 230~280건)TAAS 교통사고분석시스템 교통사고 전후 비교분석시스템 특정시점을 기준으로 특정지점·구간에 대한 전후 교통사고 증감현황 파악 교통사고 다발지역 바로가기 2020년 교통사고 통계사고 현황 전체(전년대비) 사망자 306,194(-10.4%) 일평균 사망자 8.4 부상자 838.9 사망자 추세 2018년 2019년 교통안전지수(2020년 기준) 기초자치단체별 인구 30만 이상 시(순위) 82.48점(1) 세종시 80만명(1) 광명시 80만명교통사고의 사회적 비용만 생각해도 상당합니다. 상식적으로 운전하면 사망 사고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사고도 줄일 수 있습니다. 오늘도 눈이 많이 왔지만 기본적으로 다리 위는 미끄러워요. 뒷바퀴 스티어링 차량은 브레이크를 밟으면 뒷바퀴가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런 상식은 운전면허 학원에서는 가르쳐주지 않아요. 여러분은 오늘 도로 위에서 안전운전을 하셨나요?방어 운전을 위한 시트 포지션은 올바르게 하고 운전했습니까?타이어 공기압은 적당히 운행하고 있나요?우리가 ‘시트 포지션’ ‘시트 포지션’ ‘시트 포지션’ 이야기를 하는 이유도 안전운전을 하는 첫 단추이기 때문입니다. 꼭 힐팅바를 구입하지 않으셔도 “시트 포지션”이 궁금하신 분들은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구에게나 everybody시트 포지션관련 링크시트포지션솔루션서비스(#힐팅바 #악셀스페이스 #시트포지션) 안녕하세요. 에이테스톤입니다. 헐팅 바와 함께 안전한 드라이빙을 하고 있나요? 오늘은 시트 포지션에 관한… blog.naver.com…… 힐팅 바는 대한민국의 교통사고 사망자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힐팅 바는 대한민국의 교통사고 사망자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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