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이케아 성공비결과 이케아 마케팅 전략 사례분석 및 이케아 향후 비전제제제언 PPT Down Load 자료문서(Down).zip IKEA 마케팅 분석 1. 이케아 IKEA 기업소개(1)
IKEA이케아 성공의 비결 이케아 마케팅 전략의 사례 분석 및 이케아 향후 비 전제 제언 PPTDownLoad자료 문서(Down). zipIKEA마케팅 분석 1. 이가 아 IKEA기업 소개(1)이케아 소개(2)기업 철학 2. 이가 아 IKEA성공 요인 3. 이케아 기업 환경 분석(5ForcesModel분석)4. 이가 아 STP분석 5. 이가 아 STP분석 6. 이케아 마케팅 전략(1)홍보, 판매 전략(2)서비스 마케팅(3)마케팅 믹스 4P전략 7. 이케아의 향후의 비전 1.이가 아 IKEA기업 소개 IKEA는 스웨덴의 세계 최대의 다국적 가구, 저가 가구, 주방 용품 등 액세서리를 생산하는 액세서리이다,판매하는 기업 IKEA는 1943년 잉그발·강 프라도가 스웨덴에서 만들어 현재는 네덜란드에 등록된 재단이 운영(1)이케아 소개 많은 사람들을 위한 보다 나은 삶을 만들”이라는 비전 아래, IKEA는 “더 많은 사람들 때문에 멋진 디자인과 기능의 다양한 호ー무화닛싱그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라는 생각을 경영 철학으로 삼고 있습니다.(2)기업 철학 2.이가 아 IKEAIKEA성공 요인과 다양한 디자인 DIY스타일로 싸게 운반이 간단한 가구 분해(DOKWN)현대 가구 분해.이케아 기업 환경 분석(5Forces Model분석)산업 내 경쟁자가 많지만, 차별 없는 전체 성장률 4~5%, 온라인 시장 전년 대비 30%, 경쟁 강도가 높을 가능성 잠재적 경쟁자 진출을 위협하는 한샘, 리바트, 퍼시스 중 고급 브랜드 정부 규제 가능성 제품 차별화, 비용 리더십 보유 공급자 협상력 원재료, 생산 유통망 보유액 후방 통합 구매자 협상력 차별화된 제품 가격, 민감도가 높은 브랜드 인지도 대체재인 위협 인테리어 서비스 전환 비용이 높은 4.이가 아 SWOT분석(1)Strength 낮은 가격 품질 다양한 취급 품목 심플한 디자인(2)Weakness접속이 낮은 점포 위치 각 국가별 상이한 가격 전략 배송(3)Opportunity소비자의 미적 관심 중대 저가 제품 수요 증가 SNS의 발달로 신속하고 광범위한 마케팅 가능(4)Threat 원자재 가격 상승의 삼림 벌목으로 인한 목재 조달 곤란 각국의 정책 인구 고령화(조립에 대한 거부감)소비자의 직접 조립의 불완전성 5···(생략)[문서 정보]문서 분량:32 Page문서 종류:PPTX문서 파일 사이즈:1MB태그(#):#IKEA#이케아#성공비#마케팅 전략#사례. 향후의 비전 제언#PPT자료 No(pk):18032128